작은열정커뮤니티
커뮤니티셀러 Pick이벤트
로그인회원가입
전체 글가입인사자유게시판운영 Q&A운영꿀팁매출고민·하소연책 소개
글쓰기
  • 전체 글
  • 가입인사
  • 자유게시판
  • 운영 Q&A
  • 운영꿀팁
  • 매출고민/하소연
  • 책 소개

자주 쓰는 도구

  • ₩마진·판매가 계산기
  • ₩배송비 계산기
  • kg부피무게 계산기
  • AIAI CS 자동 답변
도구 전체 보기 →

플랫폼 공지

  • 로켓그로스 정산 주기 변경 안내
  • 스마트스토어 배송비 정책 업데이트
  • 부가세 신고 기간 셀러 체크리스트

오늘의 추천 도구

  • 재고 회전율 계산기
  • AIAI 리뷰 분석
전체 보기 →
사이트소개공지사항개인정보 처리방침이용약관

© 2026 작은열정.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소개공지사항개인정보이용약관

© 2026 작은열정

자유게시판

택배비 계약 2300원이면 비싼가요?

2026. 3. 28.조회 24
처음에 2500원으로 시작했다가
1년 지난 지금은 월 3000건으로 2300원 해주신다네요
근데 다른 택배사에서 조금 더 싸게 해줄테니 이전해라는데 고민이 되네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5)

그루브정
2026. 3. 28.

2300원이면 나쁘지 않은 택배가격입니다. 물론 극소 단가겠지만 소비자에게 요금은 최소 2700~3000원은 택배비로 받으니까 백마진도 생기네요. 만약 현재 택배사의 시스템이 마음에 들고 분실률도 낮다면 택배사를 옮기지 말고 그대로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은주랑
2026. 3. 28.

부럽네요. 저는 하루에 주문이 없는 날도 있어서 택배기사님한테 전화하기도 미안해요ㅠ

김혜진86
2026. 3. 29.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별이바라기
2026. 3. 30.

택배기사님께 괜히 미안한 마음 안가지셔도 됩니다ㅎ

김혜진86
2026. 3. 31.

@별이바라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